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리뷰

노트북 거치대 추천 및 리얼 사용 후기

오늘은 얼마 전 구매한 애니키 F8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를 리뷰 할까 합니다.
얼마 전 노트북을 새로 구매하게 되어 집에서 사용할 노트북 거치대가 필요하여 검색하다가 발견하고 구매한 제품입니다.
상품홍보는 아님을 알아주시고요. 실제 사용해본 결과를 바탕으로 리얼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노트북 거치대 사용사진
노트북으로 업무를 주로 보니 거치대나 받침대가 없이는 장시간 사용하면 어깨와 목이 아파져 왔습니다.
거북목 증상이 오는 것 같아서 구매하게 되었는데, 결론을 말하자면 대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구성품(거치대+파우치)
그러면 제가 구매한 사용한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의 장단점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애니키 F8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제품사양

제품 이름 : ANYKEY-F8
색상:실버
소재:알루미늄, 실리콘
휴대방식: 접이식
사이즈 : 240X165~155mm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장점

- 편하고 올바른 자세를 잡아주어서 좋았습니다. 목과 허리에 부담이 확실히 줄어든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전용파우치가 있어서 휴대하기가 쉽습니다.
- 이동할 때 편리합니다.
- 알루미늄 메탈소재라서 단단하고 실리콘 마감이라 안정적이었습니다.
- 가격대비 마감 상태 및 제품상태가 좋습니다.
- 새로산노트북은 가볍지만 무거운 책을 올려도 무리가 없었습니다.
- 각도조절이 6단계로 가능하다. 장소에 맞게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약간의 무게감은 있으나 노트북 거치할 때 안정감이 더욱 있습니다.
- 도서관, 사무실, 실외 어디든 간단히 설치할 수 있습니다.
- 노트북의 발열을 확실히 낮춰주네요. 쿨러가 있는 제품과 비교해도 크게 차이를 못 느꼈어요.
 
너무 소소한 것까지 적어버렸네요. 만족한다는 간접증거겠죠?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단점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전용파우치 없이 가방에 넣고 이동할 때 다른 제품에 손상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파우치가 없으면 별도 공간에 따로 넣어서 이동 할 것을 추천합니다.
그 외 현재까지는 딱히 단점은 발견 못 했네요.
 

 

이전에 업무시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 없이 사용했었는데 진작 사용할 것을 하며 후회가 되네요.
한참 업무보다 보면 목, 어깨, 허리의 통증이 있었는데 이제는 많이 호전되고 거의 없다고 봐야겠네요.
거북목 예방도 되고 지금이라도 잘 쓰고 있으니깐 후회는 없습니다.
장시간 사용해도 어깨와 목이 확실히 사용 안 할 때와 차이가 있네요.
접이식 노트북 거치대를 사용하실 분이라면 위 제품을 추천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