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

푸쉬업바 사용법 및 사용후기

 
집에서 쉽게 운동을 하고자 푸쉬업 바를 구매했습니다.
오늘은 6개월전에 구매해서 잘쓰고있는

 "에바라스트 머슬-Z 푸쉬업바"에 대하여 리뷰 하겠습니다.

요즘은 PT센터나 헬쓰장에서 운동이 어렵습니다.
홈 트레이닝에 기본적인 푸쉬업을 꾸준히 하고자 푸쉬업바를 구매하고 사용하였습니다.
결론은 건강과 가슴 등근육 그리고 복근운동에 도움이 많이 되었네요.
처음 구매하여 쓰실때는 약간의 손이 아플 수도 있어요.
저는 헬쓰장갑이 집에 있어서 장갑 착용 후 사용했는데 손에오는 통증없이 잘 운동하였습니다.
국산제품이고 제품의 하자는 없었어요.

제품사양

사이즈는 20 X 15cm이고 150g무게입니다.
손잡이는 EV합성 스폰지를 사용하여 손에 무리가 안가게 했습니다.
바닥마감처리는 PVC로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균형을 잘 잡을 수 있게 해줍니다.
바디는 강화 스틸재질로 제작되어 안전하고 뒤틀림이 없었습니다.
 

제품장점

집에서 어느때든지 쉽게 운동할 수 있었어요.
하루에 틈나면 10회~20회, 또는 생각날때 마다 운동을 했어요. 바로옆에 보이니 자연스럽게 운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손잡이 그립이 나름 좋았구요. 바닥에닫는 하단에 PVC마감이라 바닥에 미끄러짐은 없이 안심하고 쓸 수 있었네요.
생각보다 튼튼합니다. 그리고 두개를 겹쳐서 보관하기에 보관이 용이합니다.
 

제품단점

처음에 사용 하시는 분이라면 푸쉬업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장갑을 끼고 사용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손잡이에 스폰지로 마감되어 있지만 조금은 무리가 될 수 있어요.
 

사용법

푸쉬업바를 여러각도로 하여 사용하기도 하고 처음이시라면 무릎은 굽인체로 사용해도 됩니다.
자신의 어깨 넓이로 시작하는것을 추천 드려요. 처음부터 무리하지 마시고 조금씩 반복하여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집에서 홈트레이닝 할 목적으로 사용하기에는 안성 맞춤입니다.
푸쉬업바를 구매해서 처음에는 서툴고 어색했지만 현재는 꾸준히 하다보니 근력도 제법 붙는것 같고 건강에 확실히 도움이 되었습니다. 언제든 생각날때마다 쉽게 할 수있는 푸쉬업바 추천합니다.
아무리 장비가 좋다한들 꾸준함이 받쳐주질 않는다면 효과를 보시긴 어렵겠죠?
바닥에서 하는 푸쉬업보다 푸쉬업바를 사용하니 자세 및 운동강도면에서 훨씬 도움이 되었습니다.